보피랴오 역사거리와 용산사 - 대만가족여행 2일차

히즈웨드 |

    대만가족여행 포스팅은 2일차에서 시작합니다. 1일차엔 거의 이동만 했거든요. 물론 이동과 숙소를 찾는 시간도 여행에 매우 중요한 일부 이지만, 포스팅은 2일차부터 시작한다는 점!

     

     

     

    대만 보피랴오 역사거리,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지는 역사의 거리

     

    대만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보피랴오 역사거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피랴오 역사거리는 대만의 수도인 타이페이 시내에 위치하여, 그 독특한 분위기와 역사적인 유적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보피랴오 역사거리는 대만의 대표적인 시민 거리로, 과거에는 주로 군인들이 군복을 입은 상태로 행진을 펼치던 군사 행사가 열렸던 장소였습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맥락 때문에 "보피랴오"는 중국어로 "돌아오지 않는 군사"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보피랴오 역사거리와 용산사 - 대만가족여행 2일차
    보피랴오 역사거리 - 대만가족여행 2일차

     

     

     

    보피랴오 역사거리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상점과 건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중세 시대의 건물과 현대적인 상점들이 공존하면서, 그 특유의 대조적인 모습이 독특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 지역은 또한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예술 가구와 갤러리, 공연장이 있어 이곳을 찾는 이들은 예술적인 감각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보피랴오 역사거리와 용산사 - 대만가족여행 2일차
    보피랴오 역사거리 - 대만가족여행 2일차

     

     

     

    보피랴오 역사거리에서는 레트로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페와 식당들이 즐비하게 있습니다. 고즈넉한 분위기와 함께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특히, 보피랴오 역사거리는 야간에 더욱 아름다워집니다. 거리 곳곳에 설치된 조명이 건물들을 감싸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보피랴오 역사거리는 대만의 다양한 역사적 흔적과 문화가 어우러져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역사와 현대가 어우러진 이 거리에서 특별한 순간을 누려보세요.

     

    대만 여행 다음 장소 보기!

     

     

    대만 용산사, 역사와 아름다움이 만나는 곳

     

    보피랴오 역사거리를 다녀와서 오후에 바로 용산사로 이동했어요.

     

     

    보피랴오 역사거리와 용산사 - 대만가족여행 2일차
    용산사 - 대만가족여행 2일차

     

     

     

    용산사는 깔끔하고 아름다운 절로, 귀여운 작은 정자와 조용한 분위기가 특징이에요. 절 안에는 아기자기한 작은 신사들이 있고, 사원 주변에는 정원이 있어 산책하기 딱 좋아요. 특히 봄에는 벚꽃이 만발해서 예쁜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이곳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명상하고 싶을 때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싶을 때 딱 좋아요. 용산사에 가면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귀엽고 평화로운 순간을 느낄 수 있어요.

     

     

     

    다른 대만여행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