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 Filters 통합코덱 다운로드 받기

히즈웨드 |

    Lav Filters는 오픈 소스의 DirectShow 필터 패키지로서, 윈도우용 동영상 통합 코덱입니다. 이 필터 패키지는 다양한 미디어 포맷을 디코딩하고 처리하기 위한 것이며, 주로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 재생 소프트웨어에서 사용됩니다.

    Lav Filters는 여러 가지 다양한 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AV Splitter는 다양한 미디어 컨테이너 포맷을 분리하고 디코딩하기 위한 것이며, LAV Audio 및 LAV Video는 각각 오디오와 비디오를 디코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패키지는 다양한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일부 사용자는 이를 사용하여 다양한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거나 스트리밍을 볼 때 더 좋은 성능과 호환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Lav Filters는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 소프트웨어에서 지원됩니다.

     

     

     

     

     

    LAV Filters 통합코덱 특징

     

    1. 다양한 미디어 형식 지원: LAV Filters는 다양한 비디오 및 오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 이는 다양한 컨테이너 형식과 코덱에 걸쳐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2. DirectShow 호환성: LAV Filters는 Microsoft의 DirectShow 아키텍처에 기반하여 동작합니다. 이것은 다양한 미디어 플레이어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쉽게 통합되고 사용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스플리터 및 디코더 포함: 패키지에는 LAV Splitter(컨테이너를 분리하는 역할) 및 LAV Audio/Video 디코더 등이 포함되어 있어, 필요한 경우에 따라 특정 형식을 지원하고 디코딩할 수 있습니다.

     

    4. 하드웨어 가속 지원: 몇몇 디코더는 하드웨어 가속을 지원하여, 그래픽 카드와 같은 하드웨어 리소스를 활용하여 디코딩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설정 옵션 제공: 사용자는 LAV Filters의 동작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필터의 동작을 최적화하거나 특정 환경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오픈 소스 및 무료: LAV Filters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소스 코드를 검토하고 수정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용자 커뮤니티가 기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LAV Filters는 주로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사용되며, 다양한 미디어 플레이어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해당 필터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V Filters 통합코덱 다운로드

     

    LAVFilters

     

     

     

     

    LAV Filters 호환성

    1. KMPlayer64X
       - KMPlayer64X는 MPC-HC를 기반으로 한 플레이어입니다.
       - 따라서, MPC-HC처럼 LAV Filters를 내장 코덱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미디어 형식을 처리합니다.

     

    2. 팟플레이어 설정 - LAVFilter DXVA 설정
       - 팟플레이어 사용자가 LAVFilters를 개별적으로 설정하려면, DXVA(하드웨어 가속)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LAV Video Decoder-Hardware Acceleration-None] 옵션을 선택하면,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됩니다.

     

    3. 곰플레이어, KMPlayer는 LAVFilters와 호환성이 나쁘다고 한다
       - 일부 리뷰나 사용자 의견에 따르면, 곰플레이어와 KMPlayer는 LAVFilters와의 호환성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 이것은 이 미디어 플레이어들이 LAVFilters와 함께 동작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통합코덱 다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