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코덱 LAV Filters 한글버전 다운로드 받기

히즈웨드 |

    LAV Filters 통합 코덱은 다양한 미디어 형식을 처리하기 위한 필터 패키지입니다. 이것은 주로 DirectShow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미디어 플레이어들과 함께 사용되어 다양한 비디오 및 오디오 코덱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LAV Filters 통합 코덱은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때 필요한 디코딩 및 처리 작업을 담당하는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여러 필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주로 비디오 스트림과 오디오 스트림을 분리하고 각각을 디코딩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LAV Filters는 다양한 미디어 플레이어나 미디어 재생 소프트웨어에서 외부 코덱으로 사용됩니다. 이를 이용하면 플레이어가 다양한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을 지원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특별한 설정을 하지 않아도 높은 호환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LAV Filters는 또한 오픈 소스로 제공되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코덱 지원 및 개선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LAV 필터(64비트)를 기존에 설치하신 사용자는 설치 경로에 해당 파일을 복사하시면 됩니다.

     

     

     

    LAV Filters v0.78 64비트 한글버전 다운로드

     

    LAVFilters64-0.78.0-1KR.7z
    7.85MB

     

     

    LAV Filters 한글버전

     

    LAV Filters 기본 버전은 영문 버전이고 한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에 유저가 만든 한글화 버전을 공유합니다.

     

    MPC-HC에 사용하실 것이 아니라면 특정 경로에 압축을 해제하시고, 'LAVFilters64_설치.cmd'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면 설치 됩니다. 설치 후에도 삭제하시면 안되니 적당한 경로에 지정하시고 삭제하실 땐 삭제 커맨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통합코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