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령 기초연금 수급희망 이력관리 신청서 다운로드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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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연금 수급희망 이력관리 신청서"는 노령 기초연금 수급을 신청하명서, 동시에 자신의 수급 희망 이력을 5년간 관리받기 위해 신청하는 서류입니다.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기초연금 수급희망 이력관리를 신청하면, 기초연금 수급이 인정되지 않더라도, 향후 5년간 조건이 바뀔때마다 자동으로 재신청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기초연금을 신청할 때, 같이 신청하지 않을 이유가 없지요.

     

     

     

     

    기초연금 수급희망 이력관리 신청서의 주요 내용과 목적

     

    1. 신청서 목적: "기초연금 수급희망 이력관리 신청서"는 노령 기초연금 수급을 희망하는 사람이 자신의 수급 희망 이력을 관리하고 신청하는 데 사용됩니다. (5년간)
    2. 개인 정보: 신청서에는 신청자의 기본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등의 개인 신상정보를 말합니다.
    3. 서명 및 날인: 최종적으로, 신청자는 신청서에 서명하고 날인해야 합니다. 이는 개인 신분을 확인하고 서류의 정당성을 보장하기 위함입니다.

     

    이 신청서는 노령 기초연금 수급을 희망하는 사람이 자신의 수급 이력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필요할 경우 수급 신청을 위한 서류로 활용됩니다.

     

     

     

    기초연금 수급희망 이력관리 신청서 다운로드

     

    기초연금수급희망이력관리신청서.pdf
    0.05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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