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샬론 북 (Eschalon: Book I) 무료 롤플레잉 게임 다운로드

히즈웨드 |

    에샬론 북 (Eschalon: Book I)은 Ultima 또는 Might & Magic과 같은 과거의 훌륭한 클래식 RPG와 같은 느낌을 주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턴제 싱글 플레이어 롤플레잉 RPG 게임입니다. 아래에 무료 게임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됩니다.

     

     

    에샬론 북 (Eschalon: Book I) 무료 RPG 게임 다운로드
    에샬론 북 (Eschalon: Book I) 무료 RPG 게임 다운로드

     

     

     

    게임 후기

    에샬론: 북 I는 전통적인 RPG를 찾는 분들에게 꼭 한 번쯤 살펴봐야 할 게임이에요. 물론, 이 작품은 현대적인 특징을 갖추고 있지 않아요. 하지만,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의 매력이에요. 예전 RPG들이 가진 특별한 느낌과 함께, 에셔론은 고대의 모험으로 여러분을 인도해 줍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에게 손을 잡아주거나 튜토리얼을 제공하지 않아요. 그 대신 여러분은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가고, 세계를 탐험하며 알아가야 해요. 이렇게 많은 자유가 게임의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에요. 게다가, 게임 내에서의 전투와 탐험은 특히 돋보이는데, 특히 오픈 월드에서의 탐험이 정말 매혹적이에요.

     

    전투 시스템은 턴 기반이고, 간단하지만 전략적인 선택을 요구해요. 무기나 마법을 통해 적을 상대할 때, 여러분의 선택이 전투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거예요. 게다가 생존 요소도 게임에 포함되어 있어, 전투와 탐험이 조화롭게 이루어지며 게임의 난이도를 더욱 높여 줘요.

     

    하지만, 이 게임은 완벽하지 않아요. 일부 사용자들은 스토리의 얇음과 전통적인 RPG에서 기대할 수 있는 캐릭터나 스토리 개발의 부족함을 지적했어요. 또한, 전투 시스템에서의 특정한 무기나 기술에 대한 밸런스 문제도 언급되었어요.

     

    전반적으로, 에샬론: 북 I은 전통 RPG를 찾는 이들에게 정말 추천할 만한 게임이에요. 하지만, 현대적인 RPG의 다양한 특징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결국, 이 게임은 자유로운 탐험과 전투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그 어떤 것보다도 강력한 매력을 지니고 있을 거예요.

     

     

    에샬론 북 (Eschalon: Book I) 무료 RPG 게임 다운로드
    에샬론 북 (Eschalon: Book I) 무료 RPG 게임 다운로드

     

     

     

    게임 설명

    자신이 누구인지 전혀 기억하지 못한 채 낯선 곳에서 깨어난 당신은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한 어렵고 힘든 여정을 떠맡게 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단서는 가장 가까운 마을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라는 급하게 작성된 메모입니다. 이로써 Eschalon: Book I의 경이롭고 위험한 세계로의 첫 걸음이 시작됩니다.

     

    Eschalon: Book I은 RPG 장르의 고전과 다르지 않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처음부터 설계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당신은 거대한 야외 환경을 탐험하고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지, 무엇인지에 대한 미스터리를 밝혀내기 위해 넓게 펼쳐진 던전을 깊이 파고들게 될 것입니다.

     

    이 타이틀은 클래식 롤플레잉 팬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컴퓨터 롤플레잉 게임이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과 완벽하게 들어맞는 구식 느낌, 등각 투영 그래픽, 넓은 개방형 세계, 고전적인 cRPG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자랑합니다.

     

    • Eschalon: Book I은 Ultima 또는 Might & Magic과 같은 과거의 훌륭한 클래식 RPG와 같은 느낌을 주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턴제 싱글 플레이어 RPG입니다.
    • 24가지 고유 스킬 중에서 선택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고 게임 전반에 걸쳐 캐릭터의 모든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8가지 기본 속성을 선택하세요.
    • 무작위로 생성된 보물과 조심스럽게 숨겨진 상품의 조합은 두 게임이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샬론 북 (Eschalon: Book I) 무료 RPG 게임 다운로드
    에샬론 북 (Eschalon: Book I) 무료 RPG 게임 다운로드

     

     

     

    게임 세부정보

    장르:

    롤플레잉 - 턴제 - 판타지

     

    태그:

    인디 , 판타지 , 턴제 , 클래식 , 아이소메트릭

     

    작동 대상:

    윈도우(7, 8, 10, 11), 리눅스(우분투 16.04, 우분투 18.04)

     

    출시일:

    2006년 11월 17일

     

    회사:

    바실리스크 게임 / 바실리스크 게임

     

    크기:

    105MB

     

    게임 다운로드

     

     

     

     

    플레이 타임

    18.5시간 기본

    22.5시간 메인 + 사이드

    30.5시간 완벽주의자

    23시간 모든 스타일

     

     

     

    시스템 요구사항

    체계:

    윈도우 XP/비스타/7/8/10

     

    프로세서:

    1.8GHz

     

    메모리:

    512MB RAM

     

    그래픽:

    DirectX 9.0c와 호환되는 512MB RAM 이상의 3D 그래픽 카드

     

    저장:

    200MB HDD

     

     

     

    지원 언어

    영어(오디오)

     

     

     

    게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