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 무료 전략 카드 게임 다운로드 (한국어 지원)

히즈웨드 |

    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는 유명한 위쳐 세계관을 배경으로한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CCG와 TCG 장르를 혼합한 GWENT에서는 허세, 즉석 의사 결정, 신중한 덱 구성이 결합된 빠른 속도의 온라인 PvP 결투가 가능합니다.

     

    카드 게임에서 CCG는 "Collectible Card Game"의 약자이고, TCG는 "Trading Card Game"의 약자예요.

    • CCG (Collectible Card Game):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카드 덱을 만들기 위해 카드를 모으는 게임을 말해요. 일반적으로 CCG는 고유한 세계관과 이야기를 가진 카드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카드를 얻기 위해 팩을 구매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카드를 모을 수 있어요. 대표적인 예로는 마법의 집회소 (Magic: The Gathering)가 있어요.
    • TCG (Trading Card Game): CCG의 하위 범주로, 플레이어들이 카드를 교환하고 거래할 수 있는 게임이에요. TCG는 일반적으로 CCG의 기본 원칙을 따르지만, 플레이어들이 카드를 교환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어요. 유명한 TCG로는 포켓몬 카드 게임 (Pokémon Trading Card Game)이 있어요.

     

    아래에서 무료 게임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 무료 전략 카드 게임 다운로드
    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 무료 전략 카드 게임 다운로드

     

     

     

    게임 후기

    베타 버전부터 시작해서 최신 패치까지의 궨트 여정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정말 복잡한 전략적인 CCG"예요. 베타 버전에서는 게임의 기초를 익히고 체험하는 것이 정말로 즐거웠어요. 그러나 출시 이후에는 게임이 상당히 변화했어요. 덱 구성은 더욱 까다롭고 전략적인 요소가 더해졌고, 정말로 재미있는 것은 덱을 준비할 때마다 다양한 전략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죠.

     

    처음에는 게임의 높은 균형을 감상하며 플레이했지만, 어느 순간에는 몇몇 메타 덱들이 너무 강력해져서 게임이 조금 지루해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CDPR은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게임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패치를 발표했어요. 이로 인해 게임은 계속해서 다양하고 전략적으로 발전했어요.

     

    저는 그래픽 디자인과 아트 스타일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싶어요. 카드의 아트와 디자인은 정말로 멋지고 독특해요. 그러나 게임 보드와 리더의 디자인은 아쉽게도 일관성이 떨어지는 편이에요. 이 부분이 개선된다면 게임의 완성도를 더 높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궨트는 정말로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게임의 복잡성과 전략적 요소는 플레이어를 계속해서 도전하고 만족시켜요. 물론 몇 가지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있지만, 전반적으로는 게임이 걸작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GG CDPR!

     

     

    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 무료 전략 카드 게임 다운로드
    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 무료 전략 카드 게임 다운로드

     

     

    게임 설명

    The Witcher 세계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드 게임에 참여하세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CCG와 TCG 장르를 혼합한 GWENT에서는 허세, 즉석 의사 결정, 신중한 덱 구성이 결합된 빠른 속도의 온라인 PvP 결투를 하게 됩니다.

     

    Geralt, Yennefer 및 기타 상징적인 Witcher 세계 영웅을 수집하고 명령하세요. 전투의 흐름을 극적으로 바꾸는 주문과 특수 능력으로 수집 가능한 무기고를 확장하세요. 클래식, 시즌, 아레나 모드에서 속임수와 영리한 전략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지금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해보세요!

     

    시간을 투자해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공정하고 재미있는 진행 시스템은 경쟁력 있는 카드 컬렉션을 구축하는 노력을 순수한 즐거움으로 바꿔줍니다. 궨트를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카드를 모아 덱을 구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문자열이 첨부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놀라운 성능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그림과 매혹적인 시각 효과는 모든 카드, 전투, 전장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궨트를 즐겁게 플레이하고 모든 결투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실력이 행운을 이긴다

    강력한 힘으로 적을 압도하거나 영리한 트릭으로 적을 압도하세요. 덱에 관계없이 GWENT의 독특한 라운드 기반 게임플레이는 승리를 위해 싸울 때 사용할 수 있는 전략적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다양한 플레이 방법

    친구를 상대로 하는 빠른 온라인 게임이든, 경쟁이 치열한 PvP 챌린지든, 아레나와 같은 새롭고 격렬한 모험이든, GWENT가 선택한 게임 모드를 통해 모든 것을 다룰 수 있습니다.

     

    쉽게 만족하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전술적으로 서로 다른 두 줄(근접 및 원거리)에 걸쳐 덱의 카드를 슬링하세요. 상대와의 결투에서 더 많은 포인트를 모아 라운드에서 승리하세요. 3라운드 중 2라운드를 승리하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누구도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뒤로 물러서지 않고, 손을 잡지도 않습니다.

    손에 있는 덱에서 10장의 카드로 시작하며, 각 카드를 처음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유닛으로 게임을 시작할 것인지, 아니면 전투 후반을 위해 최선을 다해 아껴둘 것인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덱은 어떻게 생겼으며 전략은 무엇입니까?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온라인 연결이 필요하며 선택적으로 게임 내 구매를 제공합니다.

     

     

    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 무료 전략 카드 게임 다운로드
    궨트 (GWENT: The Witcher Card Game) 무료 전략 카드 게임 다운로드

     

     

     

    게임 세부정보

    장르:

    전략 - 턴제 - 판타지

     

    태그:

    판타지 , 턴제 , 카드 게임 , 보드 게임 , Deckbuilding

     

    작동 대상:

    윈도우(8, 10)

     

    출시일:

    2018년 10월 23일

     

    회사:

    CD 프로젝트 레드 / CD 프로젝트 레드

     

    게임 다운로드

     

     

     

     

    플레이 타임

    79.5시간 기본

    83시간 메인 + 사이드

    414.5시간 완벽주의자

    182시간 모든 스타일

     

     

     

    시스템 요구사항

    체계:

    7/8/8.1/10(64비트)

     

    프로세서:

    인텔 셀러론 G1820 | AMD A4-7300 ~ 인텔 코어 i3 6100 | AMD FX-6300

     

    메모리:

    4GB RAM

     

    그래픽:

    엔비디아 지포스 GT 730 | 라데온 R7 240 ~ 엔비디아 지포스 GTX 660 | AMD 라데온 R7 265

     

    그 외:

    64비트 프로세서 및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지원 언어

    영어(오디오)

    독일어(오디오)

    스페인어

    프랑스어(오디오)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오디오)

    중국어(오디오)

    일본어

    한국어

     

     

     

    게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