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류 지질공원 택시투어 - 대만가족여행 5일차

히즈웨드 |

    대만가족여행 5일차 벌써 오후입니다. 택시를 전세내어 양명산 국립공원의 주요 스팟을 하이킹하고, 도착한 곳은 예류 지질공원 입니다. 같은 택시 운전기사님께서 예류 지질공원 투어까지 맡아 주셨어요.

     

    예류 지질공원은 버스로도 갈 수 있습니다. 대만 타이베이에서 예류 지질공원까지 가는 가장 편한 방법은 172번 버스를 타고 한번에 가는 것입니다. 172번 버스는 지룽에서 진샨행으로 가는 노선이며, 지질공원 입구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예류 지질공원 택시투어 - 대만가족여행 5일차
    예류 지질공원 택시투어 - 대만가족여행 5일차

     

     

     

    예류 지질공원 투어 이용 방법!

     

     

    예류 지질공원, 화려한 화산 섬의 보석

     

    예류 지질공원은 대만의 신베이시에 위치한 관광지로, 대만 북부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지질공원 입니다. 예류 지질공원은 다툰산의 여맥이 바다로 뻗어져 나와 형성된 곳으로, 바람과 파도의 침식, 지각 운동 등으로 버섯 바위, 해식동, 두부 바위, 촛불 바위와 돌개구멍 등 독특한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

     

     

    예류 지질공원 택시투어 - 대만가족여행 5일차
    예류 지질공원 택시투어 - 대만가족여행 5일차

     

     

     

    예류 지질공원은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구역마다 다양하고 신기한 암석들이 있습니다.

    • 1구역: 버섯바위, 생강바위, 벽개, 카르스트판 등이 형성되어 있고 촛대바위와 아이스크림 바위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2구역: 1구역과 비슷한 지형으로 여왕머리, 용머리바위, 금강바위, 코끼리바위, 선녀신발바위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3구역: 24효바위, 구슬바위, 바다의새바위등이 있고 기암괴석의 자연경관을 보조하고 있고 예류 지질공원에서 가장 중요한 생태보호구역이라고 합니다.

     

    예류 지질공원은 동쪽으로 향하는 해협에 위치해 있어, 일출이나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뛰어난 장소로 손꼽힙니다. 저희는 날이 흐려져서 아쉽게도 일몰을 볼 수 없었지만, 일출과 일몰을 보기에 좋은 장소가 많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바쁘기도 했어요. 늦기 전에 다음 장소로 이동해야 했거든요. 아직 5일차 끝나지 않았습니다.

     

     

     

    대만여행 다른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