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우다이뿌르 필라델피아 교회 소개 (Filadelfia Church in Udaipur)

히즈웨드 |

    인도 라자스탄주의 우다이뿌르에 있는 필라델피아 교회를 소개합니다. 우다이뿌르를 여행하는 중, 우여곡절을 거쳐 현지 교회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주일 오전에는 본 교회에서 힌디어로 예배를 드리지만, 오후에는 다른 곳에서 영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여행자나 유학생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우다이푸르 필라델피아 교회 (Filadelfia Church in Udaipur) 

    - Paul Mattew 목사님 (paul@nmmindia.org)

     

    • 주일 오전 예배
      • 시간 : 주일 오전 9:00-11:30
      • 교회주소 : Filadelfia Church, Rani Road, Sanjay Park, Udaipur, Rajasthan, India, 313001
      • 전화 : 080 03 318200

    구글 지도에는 Pentecostal Church로 표기되어있지만, 실제로는 Filadelfia Church로 이름이 바뀐지 상당히 되었다.

     


    필라델피아 교회는 한인교회는 아니지만, 주일 오후에는 다른 장소에서 영어예배를 드리고 있다.
    (영어예배는 2013년 2월 3일부터 시작예정으로, 저는 한주 전에 도착하여 영어예배는 참여하지 못했습니다ㅠ)

     

    • 주일 오후 영어 예배 (English Service)
      • 책임 사역자 : Jinu K. Samuel, https://www.facebook.com/jinu.samuel
        (영어예배 관련 문의는 이분께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시간 : 주일 오후 3:30~
      • 장소 : Gospel Centre, 110 Chetak Circuit, Udaipur, Rajasthan, India
        (영어예배는 장소나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Jinu에게 꼭 미리 연락하고 찾아가세요:)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구글맵에 등록되지 않은 주소인 것 같군요..
    필라델피아 교회측에 다시 문의해보도록 할께요~

     

     

     

    For the past 50 years we as a church have been worshiping Jesus in Udaipur in Hindi and English. Now we feel the time has come for us to start an English service in the city centre. This will give much needed community to English speakers and also provide a fresh avenue for people to know Jesus. We hope to see you at Gospel Center, 110 Chetak Marg, Udaipur, Rajasthan from February 3, 2013 to worship Him in spirit and in truth.

     

     

     필라델피아 교회를 찾게된 사연 

    인도 여행 중에 주일을 맞이하여 우다이뿌르에 있는 현지 교회를 찾아보았다. 저번주에는 조드뿌르에 있었는데, 장염으로 몸이 좋지 않아 어쩔수없이 호텔에서 친구와 둘이 예배를 드렸지만, 이번주엔 꼭 교회를 찾고싶었다.


    전날밤부터 구글, 네이버, 다음, 네이트 모든 검색 엔진을 동원한 결과 - 필라델피아라는 교회이름과 사진 몇장만을 찾을 수 있었다. 한인교회는 커녕 제대로된 현지 교회가 있는지도 의문이었다. 이번주도 교회에서 예배하지 못하나.. 포기하려 했을때, 주소 하나가 검색되었다. 필라델피아 교회에서 선교하시는 두분(야다와 한나)의 선교 보고에 남아있던 2011년 주소.

    우리는 무작정 릭샤를 타고 해당 주소로 향했다ㅎ 자세한 주소는 생략하고, SHOBHAGPURA UDAIPUR 지역(실제 교회와 정반대에 있는 지역이었다;;)에 도착하여 묻고 또묻고ㅎㅎ 엄청난 발품(릭샤품;;)끝에 해당주소에 도착했지만, 집에 머물고있는 인도인의 말로 그들은 이미 한국으로 돌아갔단다ㅠㅜ



    대신 이집 주인이 교회에 다닌다고 하여 그곳을 가보기로 했다. 도착한 곳은 구글맵에 등록되어 있는 Pentecostal Church. 하지만 여기가 필라델피아 교회라며 우리를 맞이해주시는 폴 메튜 목사님!!

    사실 펜테코스탈 교회는 그전에 구글맵 검색으로 알고있었으나, 어디에도 자세한 설명이없어 믿고 갈수가 없었고, 필라델피아 교회를 찾고 있던 것이었는데.. 거기가 여기었다니..ㅎㅎ



    헤맨덕분에 예배시간은 끝나있었고 아쉬운 마음으로 기도를 드리고 그들의 작은 모임에 참여하였다. 그들과의 대화를 통해 이전에 계셨던 한국 선교사분들 이야기도 들을수 있었고, 우리를 결국 이곳으로 이끄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또한, 다음주부터 영어예배를 시작하려고 계획중인데, 이를 어떻게 온라인 상에서 알릴지를 회의중이라고 한다. 그러면서 나에게 어떻게 인터넷으로 이곳을 찾아올 수 있었는지, 어떤 정보가 더필요한지를 물어왔다.


     

    ㅎㅎ이렇게 감사할수가.. 비단, 소프트웨서 공학 석사가 아니라도 충분히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ㅎㅎ 구글 맵에 등록된 옛기록을 새로 업데이트 해주고(우편 확인 과정으로 시간이 몇일 걸린다) 블로그, 페이스북 그룹,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 대한 다양한 조언을 해주었다. 또한 현재 이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많은 한국인들이 우다이뿌르의 필라델피아 교회를 찾을 수 있게되길 바란다 :)


    불면 날아갈 것같은 롱라이스가 아닌, 미디움쌀과 커리를 대접 받았다ㅎㅎ 감사!




    하루라도 빨리 필라델피아 교회를 알리기위해 스마트폰으로 포스팅을 남겼다가, 얼마전에 무사히 입국하여 포스트를 수정했습니다. 현재 영어 예배 장소가 구글맵에서 정확히 찾아지지 않는 문제가 있는데, 교회측에 문의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혹시, 제 포스팅을 보고 교회를 찾게되면 폴 목사님이나 지누에게 Chris의 블로그를 보고 왔다고, 안부좀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