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 비닐하우스 견적을 정말 정확하게 해주는군요!

히즈웨드 |

    부모님을 대신해서 비닐하우스 견적을 받아보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네이버 팜에 소개된 브이하우스라는 사이트를 알게됐어요.


    네이버 팜에서 소개하는 자동화된 비닐하우스 견적을 받아보고, 이렇게까지 기술이 발전했구나ㅋ 싶었습니다.



    비닐하우스 견적

    브이하우스




    일단 전화를 해서 견적 문의를 했는데,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매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군요. 사실 견적만 받으려고 했지, 어떤 비닐하우스를 지을지 제대로 결정하지 못했었거든요.



    비닐하우스 견적



    몇가지 궁금했던 것을 물어보고, 이후부터는 카톡으로 설계에 대한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카톡으로 사진도 찍어서 보낼 수 있고, 견적 과정이 매우 편리하더군요.


    그리곤, 바로! 가견적서를 받았습니다. 제가 어떻게 지을지 알아보데 시간이 좀 걸렸지, 견적은 정말 순식간에 해주시더군요. 견적서의 공정별 비용분류도 명확고, 변경사항에 대해 정말 정확하게 견적 비용이 바뀌더군요.

    (실견적은 실제 공사진행할쯤에 다시 제대로 받기로 했습니다.)



    비닐하우스 견적 비닐하우스 견적

    (휴대폰 화면을 찍은거라 화질이 좋지 않네요..)



    여기에 카톡내용을 다 적을 순 없지만, 파이프나 피복의 규격이나 제어기에 들어가는 센서 하나하나 전부 체크하면서 견적을 냈고, 바로 도면까지 받아보았는데, 도면도 자동화되어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연동의 그 복잡한 자재들을 어떻게 다 자동으로 견적하게 만들었는지 참 대단합니다ㄷㄷ



    비닐하우스 견적

    (가견적 중인데, 도면을 바로 똭!)



    아직은 브이하우스 견적 자동 프로그램을 견적 매니저가 대신 해주지만, 조만간 모든 사람들이 직접 사용할 수 있게 공개한다고 하네요. 아무튼, 내년 봄에 시공 예정이라 조금만 알아본거였는데, 이정도로 자세하게 견적내주고, 온라인에 단가를 공개하는 곳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브이하우스 이용후기에서 발췌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