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천로역정 PPT 다운로드 - 주일학교, 여름성경학교 틀별활동

웨드_ |

 여름성경학교 특별활동으로 가장 사랑받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천로역정일 것입니다. 올해 화산교회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했던 천로역정 자료를 올립니다. 총 4개의 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한글과 PPT 파일 3개.

 

 

 

 

"천로역정"이라는 표현이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이나 기독교 성서에서 비유적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성경 중에는 "길"이나 "길목"에 대한 비유가 나오는데, 이것은 종종 신앙생활이나 인생 여정을 나타내는데 사용됩니다. 마태복음 7장 13-14절에서는 예수님이 "좁은 길로 들어가는 자가 적고 협혹한 길로 들어가라 하는데, 그 길은 멸망하게 하는 것이 많고 찾는 사람도 적고"라고 말씀하면서, 영원의 삶을 얻는 길은 협혹하고 어려운 길일 것이라고 비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유를 통해 기독교에서는 성경의 가르침을 따르며, 인생 여정에서 하나님의 길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가 전해집니다.

 

 

천로역정 목적

 

 거듭난 사람은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가는 삶을 살게 된다. 그러나 때로는 우리에게 무거운 짐이 있기도 하고 유혹도 있다. 우리에게 확실한 구원의 복음이 자리잡아야 한다.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임을 확신해야 한다. 아무리 힘들고 어렵다 할지라도 모든 것은 그리스도 안에서 해결되었다. 우리는 그 예수 그리스도만 따라가면 되는 것이다. 본 프로그램은 거듭난 자의 신분에 걸맞게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가는 우리의 삶을 훈련하는 데 목적이 있다.

 

 

어린이 천로역정 PPT 다운로드 - 주일학교, 여름성경학교 틀별활동
어린이 천로역정 순서

 

 

 

천로역정 코스 개요

 

순서 제 목 시간 담 당 장소
0 천로역정 준비 및 조율 -    
1 죄 짐을 지고 15    
2 죽음의 길 15    
3 십자가의 길 15    
4 유혹의 길 15    
5 좁은 길과 넓은 길 15    
6 거듭난 삶 15    

 

이하 내용은 PDF를 다운 받으세요.

 

 

 

천로역정 자료 다운로드

 

천로역정 1.설명.hwp
다운로드
천로역정 2.소개.pptx
다운로드
천로역정 3.코스명 및 요절.pptx
다운로드
천로역정 4.성적표.hwp
다운로드

 

 

 

다른 프로그램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