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VC 비디오 코덱 다운로드 받기

히즈웨드 |

    FMVC 비디오로 인코딩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한 코덱입니다. FMVC(Future Motion Video Codec)는 MPEG (Moving Picture Experts Group)에서 표준으로 제정한 비디오 코덱 중 하나입니다.

     

    이 코덱은 Fox Magic에서 제공하며, 32비트 시스템에서만 작동합니다. FMVC 코덱은 고화질의 동영상을 제공하면서도 파일 크기를 작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MVC 코덱은 다른 코덱에 비해 호환성이 낮은 단점이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FMVC 특징 (MPEG에서 기대되는 특징과 유사)

     

    1. 고성능 비디오 압축: 효과적인 비디오 압축을 통해 고품질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2. 다양한 비트율 지원: 다양한 비트율에서 비디오를 지원하여 특정 환경에 적합하게 조절 가능합니다.

     

    3. 고화질 및 저대역폭 환경에서의 효율성: 고해상도 비디오를 지원하면서도 저대역폭 환경에서도 효율적으로 동작합니다.

     

    4. 다양한 응용 분야 지원: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멀티미디어 응용프로그램, 비디오 통화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5. 효율적인 알고리즘 및 기술: 고급 비디오 압축 알고리즘 및 기술을 사용하여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FMVC 비디오 코덱 다운로드

     

    fmvc_setup.zip
    다운로드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해당 기술의 관련된 문서나 표준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덱이란?

    어떠한 데이터 스트림이나 신호에 대해, 인코딩이나 디코딩, 혹은 둘 다를 할 수 있는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일컫는다. 또, 이를 위한 알고리즘을 가리키는 용어로도 쓰인다. 전기 통신분야의 용어로는 디지털 회신, 곧 송수신 장치를 뜻하였으며, "부호기", "복호기"를 합쳐 불렀다. 코덱에는 데이터 압축 기능을 사용하여 자료를 압축하거나 압축을 푸는 소프트웨어나, 소리, 동영상 등의 자료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장치 및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FMVC 비디오를 재생하기 위한 코덱입니다. 코덱설치 항목에서 파일을 다운로두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FMVC 포맷 지원

     

     

    다른 동영상 코덱 다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