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복음관련 설교 1 (어린이 설교 PPT)

웨드_ |

복음관련 4가지 주일학교 설교 PPT에서, 첫번째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죄인을 위하여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셔서 믿는 자를 구원하신다'가 주제입니다.


이 자료는 웹서핑을 하다가 구한 주일학교(어린이)를 대상으로 '복음'을 주제로한 설교 PPT 자료입니다. (어디에서 구했는지 모르겠어서 링크를 못남기겠네요ㅠ) 복음, 예수님, 구원, 성도 이렇게 4개의 키워드를 가지고,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반복적으로 알기 쉽게 설명하는 설교 PPT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림이 많이 첨부되어 있지는 않지만, 문장 하나하나마다 성경 말씀에 뿌리를 두고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이부분이 어쩌면 어린이들에겐 어려울진 모르겠습니다. 하나의 주제에 복습까지 5개의 PPT 파일로 구성되어 있는데, 설교 시간이나 분량에 맞추어 편집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세요~



복음 1-1 복음; 창조주 하나님께서.pptx

하나님께서는 사람과 모든 것을 창조하셨습니다. (창 1:1, 2:7)

하나님께서는 하나님 자신을 위해서 모든 것을 다스리십니다. (시 93:1)

하나님께서는 모든 영광을 받으셔야합니다. (딤전 1:17, 사 43:7)



복음 1-2 복음; 죄인을 위하여.pptx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고 죄를 지었습니다. (창 2:16-17)

모든 사람은 죄의 형벌로 죽게 됩니다. (롬 5:12)

모든 사람은 마지막에 심판을 받고 지옥에 갑니다. (히 9:27, 마 23:33)



복음 1-3 복음;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셔서.pptx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아들(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요 3:16)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우리 죄인을 위해서 죽게 내어주셨습니다. (롬 5:8)

하나님께서는 예수님 때문에 죄인을 용서하십니다. (요일 2:12)



복음 1-4 복음; 믿는 자를 구원하신다.pptx

복음은 하나님께서 구원하신다는 소식이다. (사 43:11)

복음은 예수님을 믿는 모든 자를 구원하신다는 소식이다. (롬 1:16)

복음은 오직 은혜로 구원받는다는 소식이다. (엡 2:8)



복음 1-5 복음 (복습).pp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