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 VP8 비디오 코덱 다운로드 받기

히즈웨드 |

    WebM VP8 비디오로 인코딩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한 코덱입니다. WebM VP8는 오픈 소스 비디오 코덱으로, 주로 온라인 동영상을 위한 웹 표준으로 사용됩니다.

     

    VP8은 VPX 비디오 코덱 패밀리의 일부이며, WebM은 VP8 비디오 코덱을 비롯하여 Vorbis 오디오 코덱과 Matroska 컨테이너를 포함한 웹에서 사용되는 미디어 포맷입니다.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WebM VP8 코덱의 주요 특징

     

    1. 고성능 비디오 압축: VP8은 고효율의 비디오 압축을 제공하여 원본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파일 크기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2. 오픈 소스 및 무료: VP8은 오픈 소스 라이선스인 BSD 라이선스 하에서 공개되어 있어 자유롭게 사용, 수정, 배포할 수 있습니다.

     

    3. 고품질 비디오: VP8은 고해상도의 비디오를 지원하며, 웹에서 품질 높은 동영상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4. 웹 표준 지원: WebM VP8은 웹에서 사용되는 주요 브라우저들에서 지원되는 웹 표준 미디어 포맷입니다.

     

    5. 저대역폭에서의 효율성: VP8은 저대역폭 환경에서도 효율적으로 동작하여 웹에서의 스트리밍 및 비디오 재생을 최적화합니다.

     

    6. VP9와의 호환성: VP8은 VP9와 함께 VPX 비디오 코덱 패밀리의 일부로, 더 최신의 VP9 코덱과 호환되며 일부 환경에서는 VP9 대비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7. 라이브러리 및 SDK: VP8을 지원하는 다양한 라이브러리 및 SDK가 개발자들에게 제공되어,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VP8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bM VP8 비디오 코덱 다운로드

     

    WebMVP8Decoder.exe
    다운로드

     

     

    WebM VP8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및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서 널리 사용되는 고성능 비디오 코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코덱이란?

    어떠한 데이터 스트림이나 신호에 대해, 인코딩이나 디코딩, 혹은 둘 다를 할 수 있는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일컫는다. 또, 이를 위한 알고리즘을 가리키는 용어로도 쓰인다. 전기 통신분야의 용어로는 디지털 회신, 곧 송수신 장치를 뜻하였으며, "부호기", "복호기"를 합쳐 불렀다. 코덱에는 데이터 압축 기능을 사용하여 자료를 압축하거나 압축을 푸는 소프트웨어나, 소리, 동영상 등의 자료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장치 및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WebM VP8 비디오를 재생하기 위한 코덱입니다. 코덱설치 항목에서 파일을 다운로두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동영상 코덱 다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