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모션 베타 사이트 오픈, 출시 임박!

히즈웨드 |

    7월 말, 립 모션(Leap Motion) 출시를 앞두고, 베타 사이트(https://beta.leapmotion.com/)가 오픈하였다. 립 모션 베타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은 기존 개발자에 한하여 베타 테스터로 동의한 사람에게 주어졌다.







    립 모션 베타 사이트에서는 일반에 제공되지 않는 최근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새로운 아이디어 제안이나 버그를 제출하기위한 공간이다.




    - 립 모션 베타 사이트 오픈 -




    또한, 베타 사이트에서는 새롭게 꾸려진 번들 소프트웨어가 제공된다. 이 번들 소프트웨어에는 새로 업그래이드된 립 모션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립 모션의 앱스토어인 에어스페이스(Airspace) 베타 서비스에도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Leap Legacy: OS Controls. Intro, basic, and advanced modes for OS-level integration on Mac OS X 10.7 or newer as well as touch emulation for Windows 7 and 8. Includes the ability to interact with your desktop and navigate the web.

    Leap Core Services. A service/daemon level version of our tracking platform with new capabilities.

    Airspace. Our discovery platform for third-party apps. Browse, download, and play with apps built by developers from all over the world.




    - 립 모션 번들 소프트웨어 인스톨 화면 -




    - 립 모션 컨트롤러 세팅 화면 -




    - 립 모션 에어스페이스(번들 소프트웨어) 초기 연결 화면 -




    - 립 모션 에어스페이스(번들 소프트웨어) 로그인 화면 -




    - 립 모션 에어스페이스(번들 소프트웨어) -




    립 모션 번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에어스페이스 PC버전을 실행할 수 있다. 에어스페이스를 실행하면, 크게 4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에어스페이스로 연결하기, 립 모션 설명 문서로 연결하기, 립 모션에 피드백 하기, 그리고 립 모션 테스트하기이다. 앞으로 자신이 구입한 립 모션 앱들이 빈 공간을 차지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아래는 립 모션 에어스페이스 웹 사이트이다. 자신의 PC에 설치된 에어스페이스에서 에어스페이스 스토어(Airspace Store)를 클릭하면, 아래 웹 페이지로 이동한다.




    - 립 모션 에어스페이스 스토어(https://airspace.leapmotion.com/) -




    계속 되는 하드웨어 출시 연기로, 이번에도 또 연기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베타 사이트와 에어스페이스를 보니 한결 마음이 놓인다. 7월 22일 출시라고 하니, 배송 순번 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해도, 올 여름이 지나기전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